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정말 그냥 걸었을까?? ㅋㅋ'임종환' - '그냥 걸었어'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3. 3.

정말 그냥 걸었을까?? '임종환' - '그냥 걸었어'

 

 

안녕하세요.. 반항적인 호야입니다.

오늘 봄을 시기하는 꽃샘추위가 심하던데

겨울 막바지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회사일들은 어떠신가요??

저는 월초면 보고서들과의 전쟁 중입니다ㅠㅠ

그래도 일할 수있는 지금이 좋은거라고 생각해야겠죠..ㅋㅋ

 

 

오늘 소개드리고 싶은 노래는

1994년, 즉 반항적인 호야가 중학교 1학년 때 나온

故 임종환님의 '그냥걸었어'입니다.

 

제가 지금 30대 후반이라서 그런지

계속 느끼는 것이지만 예전 노래의 멜로디와 가사가

더 가슴에 깊이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이 노래를 처음 들을 때는

故 임종환님의 노래 가사뿐 아니라

노래에 나오는 묘령의 여자 목소리 때문이었습니다.

 

사춘기 시절 나도 이렇게 걱정해 주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으로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옛 추억을 떠올리면 힐링할 수 있는 노래입니다.

 

 

오늘은 삼겹살데이에 불금,

다들 퇴근 후 빼곡한 스케줄을 소화할 준비를 하고 계실텐데

건강을 생각해서 술은 조금만 하시고..ㅋㅋㅋ

 

경쾌한 멜로디에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가슴에 전달되는 가사가 좋은 노래

'그냥 걸었어' 들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_^

 

(출처:YouTube(windmillsof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