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절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김돈규 - '나만의 슬픔'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2. 24.

절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김돈규 - '나만의 슬픔'

 

 

안녕하세요.. 반항적인 호야입니다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타는 금요일 '불금'입니다^___^ ㅎㅎ

 

요즘 저는 예전에 방송했던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는데

예전 가수들의 노래가 정말 좋더라구요..^^

 

 

오늘 그중에서 김돈규님의 '나만의 슬픔'이라는 곡을 소개해 드리고 실은데

노래방 번호 '3504'ㅋㅋㅋㅋ

저도 정말 좋아해서 많이 불렀던 노래입니다.

 

지만번에도 말씀드렸지만

곡에 대한 가사는 정말 조금 지난 곡들이

그 의미와 내용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 이 노래는 사형수가 쓴 유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사 된것이라 그 내용이 더 생생하고

슬프게 들려옵니다.

 

제가 이 노래에서 좋아하는 가사는

'나 훗날 재되면, 그녀가 다니는 길목에

아무도 모르게 흩어 놓아줘,

 

가끔씩 오가는 그 모습만이라도

그 길에 남아 볼 수 있게~~~'

 

 

정말 가슴에서 진심이 전해져 오는

가사로 가끔 노래를 부를 때

가슴이 먹먹해지고 찡해지는 노래입니다.

 

그래도 김돈규님처럼 감정을 애절하게 전달하는

뮤지션이 아니라면

지금 이 명곡이 존재하지 않겠죠^^ 불금 보내세요..~~쓩~~~

 

(출처 : YouTube(김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