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들이대.. 그럼 너도 '오늘부터 1일'(K.will - Day 1)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2. 28.

들이대. 그럼 너도 '오늘부터 1일'(K.will - Day 1)'

 

 

안녕하세요.. 반항적인 호야입니다.

어제 월요병은 모두 꿋꿋하게 이겨내셨나요??

 

그렇다면 오늘을 생각하면 참으셨을꺼라고 생각되는데

쉬는 날도 중요하지만 3.1절의 의미는 잊지마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출근길에 보니 공기는 차갑지만

날씨자체는 따뜻한 봄날씨 같았는데 봄하면 사랑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저는 아침에 출근 할 때 라디오를 많이 듣는 편인데

오늘은 라디오에서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이 흘러나왔습니다.

 

 

'못생긴 애들중엔 내가 제일 잘 생긴 거 같아!'

'내가 뭘 어떡하면 넌 내마음을 알겠니!'

 

가사 내용도 신선하고 뮤비의 내용도 참신하고

무엇보다 저는 케이윌의 가창력이 너무 좋습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최선을 다하는 케이윌!!

항상 유쾌해서 더 빛이나는 가수 케이윌!!

 

오늘은 케이윌 노래 들으시고 연인이 없으신 분들은

꼭 '소유'같은 이성분 찾으시길 바랄께요..!! 그럼 전 이만~~슝^^

 

(출처 : YouTube(1theK(원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