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이런 사랑을 하고 싶어요^^ 야다 - '진혼'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2. 23.

이런 사랑 할 수 있을까요?? '진혼'

 

 

안녕하세요.. 반항적인 호야입니다.

겨울이 심술을 부리는 걸까요?? 겨울의 끝자락인데

오늘은 출근할 때 또 엄청 춥더라구요..ㅠㅠ(겨울 싫어ㅠㅠ)

 

오늘 호야의 뮤직방에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노래는

꽃미남 밴드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야다'의 '진혼'이라는 곡 입니다.

 

 

진혼이라는 뜻이 죽은 사람의 넋을 달래어 고이 잠들게 한다는 뜻이지만

야다의 '진혼'의 사랑의 감정이 전해지고

저도 평생 이런 사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하죠^_^

 

지금은 모두 나이들이 좀 되셨을 텐데

1999년 대뷔하셨을 때만 해도

저렇게 앳된 얼굴이었네요..^^ 꽃미남 밴드라고 불릴만 하네요 ㅎㅎ

 

 

항상 밝고 멤버를 챙기고 장난끼 많던 그들이

왜 돌연 2004년 해제를 했는지? 아직도 궁금하지만

무엇보다 이 같은 명곡을 더 탄생할 수 있었는데라는 아쉬움이 크네요.ㅠㅠ

 

지금은 각자의 길에서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고 계시지만

가끔이라도 다시 뭉치셔서

야다의 노래 들려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그들의 모습을 다시 보게 되었는데

무대에 서는 그들은 아직도 멋졌습니다^^

 

형님들 언제나 응원하고 있으니

항상 힘내시고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진혼' 들어볼께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ㅋㅋ

 

(출처 : YouTube(김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