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너무 예쁜 스타벅스 상품들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11. 1.

스타벅스 텀블러&그잔&보온병&글라스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를 방문했어요~

평소에는 비싸서 자주 안가는 스타벅스~ 하지만 그 가격만큼

맛있는 값어치를 하기때문에 불만이 있진 않습니다~

 

다만 적은 월급의 직장인에겐 매일 스타벅스 커피를 사먹기는

부담이 크죠..따흐흑.. 그래서 저는 쥬스식스를 주로 갑니다 :)

 

제 생일이라고 회사에서 점심회식을 하였는데요!! 아주 맛있는것을

먹고난 후 근처 건물에 있는 스타벅스에 다같이 입장~~

배가 너무 부른터라 평소같으면 무조건 그린티 프라프치노에 자바칩

착착 뿌려서 주문했겠지만~ 넘나리 배불렀기에 아메리카노 주문

 

인원수가 많았기에 커피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래서 매장을 둘러보며 구경 삼매경!!

 

 

 

 

 

 

 

배가 터질듯이 불러도 누가 사준다고만 하면

꾸역꾸역 억지로라도 내 뱃속에 집어놓고싶은 비주얼의

스타벅스 조각케이크들~

 

몇년전에 가산디지털쪽 회사를 다닐때 친했던 언니가

스타벅스를 엄청 좋아해서 매일 저를 끌고갔었는데요.

 

그 언니랑 자주 먹었던것이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와

기타 다른 초코 케이크들이었어요~! 그리고 베이글은 항상

그언니가 아침마다 사와서 얻어먹었었어요 ㅋ_ㅋ

 

 

 

 

 

 

 

 

 

정말 너무 예뻐서 하나씩 종류별로 다 소장하고싶은 스타벅스 상품들

카페 자주 이용하시는 지인이 있다면 생일선물로 줘도 괜찮을듯 하더라고요.

(물론 엄청 친한 친구나 지인은 제외 ^_^ ㅋ 더 비싼거 줘야죠)

 

 

 

맨 위에 번쩍번쩍 빛나는 스테인리스 텀블러는

SS 글로시 로즈 콜드컵, SS 글로시 실버 콜드컵 입니다

710ml로 많은양을 담을 수 있지요~

 

 

 

 

 

 

 

 

 

 

 

 

진짜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머그컵 ㅠ.ㅠ

 

펭귄 스테킹 머그 237ml

스노우맨 스태킹 머그 237ml

 

 

 

 

그리고 아래는 순서대로

 

진저 쿠키 트레이

산타 쿠키 트레이

머플러 스노우맨 플레이트

 

 

 

 

 

 

 

 

 

그리고 순서대로 볼때 첫번째에 있는게

가장많이 볼 수 있는 스타벅스 대표 글라스컵 아닌가요?!

 

저저 우유모양 텀블러는 인터넷에도 자주 올라왔고

너무 귀여운 디자인에 가지고다니기도 편해보여서

저또한 탐나는 바로 그 물병이군요!!!!!!!

 

 

 

 

 

 

 

 

 

 

겨울 시즌에 나온 다양한 디자인의 텀블러들..

정말 일러스트도 예쁘고 디자인 너무너무 예뻐요ㅠㅠ

진짜 누가 한개씩 다 세트로 사줘쓰면 조케따...★

 

여우그림이 그려진 텀블러는 - 홀리데이 숩 콜드컵 701ml

빨간색에 예쁜 산타모자를 쓰고있는것은 - 산타햇 레나 워터보틀 473ml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이름을 다 적진 못하겠네요!

그리고 제가 스타벅스 매장에서 상품을 한번도 사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스타벅스 상품들 브랜드값이 붙어서 한 2~3만원은 기본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그래서 저도 월급받으면 한두개사려고요 (속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