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드라마 함부로애틋하게 속 설레는장면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10. 30.

드라마 [ 함부로 애틋하게 ]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생일이라서 정말 즐거운 날들의 연속이었는데요~

축하도 받고 선물도 받고 특별한 대접도 받고~~^^ 1년에 딱 한번

누려볼 수 있는 날이죠 ^_^ 주말에 너무 맛있는것을 많이 먹고 행복하게

보내다가 딱 출근했는데 오늘도 회사에서 생일이라고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고 스타벅스 커피에~ 케이크까지 기분이 넘 좋네요~~

 

저는 원래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데 요즘에는 드라마를 더 많이 보고있어요!

함부로 애틋하게는 제가 정말 푹 빠져서 봤던 드라마 중 하나인데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명장면~? 이라고 하기에는 좀 밍숭생숭한..?

그것보다는 설레는 장면에 가까운 키스신을 가지와봤습니다~

 

 

 

 

 

수지의 다친 손을 보고 걱정하는 김우빈

"넌 무슨애가 걸핏하면 넘어지냐? 다리는 안다쳤어?"

라고 애기 다루듯이 수지의 손을 어루만지는 김우빈

 

 

 

 

 

 

 

 

 

 

그런 모습을 보던 수지 김우빈 얼굴에

상처자국을 발견하고

 

 

 

 

 

 

 

 

 

"야,,,"

"이게 뭐야?.."

 

 

 

 

 

 

 

아 .. 아!

 

 

 

 

 

 

 

" 나 얼굴 찢어지고 멍도 들었다 "

" 어깨도 점점 못움직이는거 같애 "

 

이러면서 아픈데 다 말하면서

아 병원가기전에 너랑 데이트좀 할랬는데

다망쳤다. 저집 커피 대박 맛있는데 진짜

라며 농담으로 상황을 넘기려는 김우빈

 

 

 

 

 

 

 

 

 

 

그 모습을 지긋이 바라보던 수지

 

 

 

 

 

 

 

 

 

 

 

 

기습 키스

 

 

 

진짜 예쁘다.... 나 여잔데 ㅋㅋㅋㅋㅋ

수지가 기습키스하면 진짜 여자라도 설렐듯..

 

 

 

 

 

 

 

 

 

 

 

 

 

넋을 놓음

 

 

 

 

 

 

 

 

 

 

 

 

"그래, 너 내스타일이다. 됐냐?"

"그래~ 나 너 좋아한다. 됐냐고?"

"미친놈."

 

"이렇게 많이다쳐가지고"

 

"데이트? 데이트같은 소리하고 있네

커피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그 모습을 사랑스러운듯이 지켜보는 김우빈

 

 

 

 

 

 

 

 

 

 

말 끊어버림

 

 

 

저도 이런 말끊기라면 환영합니다

매우 좋고요 .... 좋습니다...

 

 

 

 

 

 

 

 

진짜 여자주인공도 부러워지고

남자주인공도 부러워지는 드라마

 

둘다 비주얼이 넘쳐흘러서 진짜 보고만 있어도

외모만 해도 로맨스가 되버리는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봐도봐도 이렇게 이쁜 키스신은 없는거같다 ㅠ.ㅠ

나중에 또봐야지! 정말 애틋해서 더 설렜던 커플

 

 

 

 

 

출처 유튜브 Drama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