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KBS 드라마 속 키스신 best 모음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10. 31.

KBS 드라마 역대급 키스신 모음

 

 

 

드라마 속에서 가장 심쿵하는 장면! 바로 키스신이 있겠는데요~

우리의 심장을 들었다놨다 하는 설레는 역대급 키스신들을 가져와봤어요!

몇개는 안봤던 드라마들도, 몇개는 진짜 제가 인정하는 키스신들도 있네요!

이 영상 자체가 1년 전에 올라온거라 최근 드라마들의 키스신은 없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공감되는 장면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_+

 

 

 

 

 

 

 

 

겨울연가

 

한류의 시작을 열었다고 볼 수 있는 드라마 겨울연가

"우진아" "응?" 쪽~~~~~♥

진짜 겨울이 되면 늘 생각하는 드라마입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거이거.. 이 드라마 어렸을때 본거라 내용은 잘 모르지만

소지섭의 과격한 연기 (?) 때문에 설레면서 봤던게 기억나네요..

그리고 임수정 정말 너무 예뻤죠. 이때 제 또래친구들이

임수정 머리 많이 따라했었었죠 (저포함) ㅋㅋㅋㅋㅋㅋㅋ

 

 

 

 

 

 

 

 

 

 

황진이

 

황진이의 첫사랑 도련님.. 저는 황진이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 도령은 기억이 나네요. 황진이의 첫사랑~ 엄마가 이거 보면서

얼마나 울었는지 ㅋㅋㅋㅋㅋ 그 반지를 실에 끼워서 쫘라란~

하고 선물하던 아름다운 장면이 생각나네요 ^^

 

 

 

 

 

 

 

 

 

브레인

 

최정원 진짜 옛날에는 모든 남자들의 이상형이었는데

정말 선녀같은 외모로 최정원을 이상형으로 꼽는 남자들 많았죠

이게 바로 으른의 키스... 넘 설레네요 따흐흑 ....

 

 

 

 

 

 

 

 

 

연애의 발견

 

연애의발견에 김슬기도 출연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네 맞아요 저 연애의발견 안봤어요.. 정유미 넘나 좋아하지만

저는 이런 로코물(?) 별로안좋아해서 .. 이 키스는 너무

상큼발랄한 키스네요^^ 둘다 너무 귀여움~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웹툰 아닌가요?

이거 드라마로 나왔었나요..? 헉.. 저만 몰랐나봅니다!

거기다 설현이랑 여진구가 출연했었다니 !!!! 와...

진구야... 그렇게 어린데... 이 누나를 설레게 하는거니?!

수갑 가져오라.

 

 

 

 

 

 

 

 

 

 

태양의 후예

 

진짜 너무나 유명해져버린 태후 공식커플

아니 이젠 공식 부부라고 해야될까요...?흑

송중기 송혜교 진짜 상상도 못하는 조합...

결혼할줄 누가 상상이나 했습니까...? 이래서

사람일은 정말 모른다고 하는 겁니다.

 

태양의후예에서 보여준 송중기의 설레는 연기는

더욱더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죠

 

 

 

 

 

 

 

 

 

함부로 애틋하게

 

개인적으로 가장 심장 폭발했던 키스신

진짜 이건,,, 뭐,,,, 김우빈도 부럽도 수지도 부럽고

누구를 부러워해야될지 모르겠고 어떤 입장에서 설레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따가 갖다 붙여놔도 다 설레이고요.. 내가

수지여도 설레이고 김우빈이여도 설레이고....(?)

 

진짜 선남 선녀가 이런 애틋한 연기를 하니까 더 푹 빠져가지고

눈물콧물 다 흘리면서 봤던 드라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르미 그린 달빛

 

캬... 박보검 왕이 납신다~~~~~~

완전 경예롭도다... 진짜 사극이라서 옷도 저렇게

화려한거 입고 풍경도 저렇게 웅장하니 그야말로 진짜

대놓고 심장 터지라고 만들어놓은 키스신 아니냐고요~

나라면 저 입술 평생 안씻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사

 

베스트로 꼽을 수 밖에 없는 키스신........★

설명은 생략하겠다..

 

 

 

 

 

이 드라마 보고 이 장면 볼때

공효진 표정 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 영상 있으니 영상으로 보고픈분들

참고하세욧★

 

 

 

출처 유튜브 KBS my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