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도영 연기도전 , 신야카페3, 산복산복 스토커 출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1. 2.

도영 연기도전 , 신야카페3, 산복산복 스토커 출연 

 

 

 

 

nct 도영이 연기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 판타지 힐링 드라마 심야카페3 산복산복 스토커에서

주인공 손지우 역할로 캐스팅이 되어서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미래를 보게 된 18세 고등학생의 성장과 치유를 담았다고 하네요

일단 판타지라고 하니 궁금하기도 하고 , 도영의 연기 도전이 궁금하기도하네요

 

 

 

 

도영이 연기하는 손지우라는 캐릭터는 외모부터 성적과 성격까지 모든것이 완벽한

고등학생이라고 하는데요, 기억을 잃어가는 엄마와 여자 사람 친구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설레는 마음을 동시에 겪으면서 성장해 나가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캐릭터 설정값을 보니 표정과 감정 연기가 중점적으로 필요한 배역인것 같아요

 

 

 

 

 

도영이 출연하는 심야카페는 자도에 나오지 않는 부산의 산복도로의 한 카페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시즌1이 MBC 크로스 드라마 형태로 방영됐었다고해요

그때도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시즌2와 시즌3가 동시에 제작되고

내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

 

 

 

도영은 아이돌 그룹 NCT로써도 활동을 열심히 해오면서 다양한 예능과 음악프로에서도

얼굴을 비췄는데요. 이번 첫 연기도전이 팬들에게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매체가 될것 같아요

또 형이 공명인데 공명과는 또 다른 연기 스타일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궁금하네요

형이 도영의 연기도전에 대해서 어떤 반응일지도 궁금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