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신비하고 재미있는 뱀파이어 종류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11. 17.

뱀파이어 종류

 

 

 

요즘 유튜브는 정말 다양한 컨텐츠로 흥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이 있는데요 ! 그중에서도 공포와 미스테리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장 관심이 가는 유튜브는 바로~ 미스테리 이야기를 주로

다루는 판달님의 유튜브!! 각종 귀신이나 미스테리한 이야기들이

있는데요! 아예 즐겨찾기 해놓고 심심할때마다 보고 있답니다^^

 

금요일이고~ 마음이 조금은 들뜬 가운데 약을 먹어서

조금 졸리기도 하니 공포 이야기를 또 찾아보았지요~

그러다가 보게 된 뱀파이어 서열! 오늘은 뱀파이어와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그는 뱀파이어에게 물리긴 하였으나 사람이 아닌

 

박쥐 등에게 흡혈을 당한 존재를 말하는데요. 오로지

피를 마시는것 외에는 그 어떤 생각을 가지지 못한다고

하네요. 거의 좀비나 다름 없네요 .. 본능만 남은

상태여서 그 움직임이나 공격력이 매우 위험하지만

햇빛에 노출되면 바로 죽는다고 하네요.

 

 

 

 

 

 

 

우리가 동화 속 전설에서 보았던 가장 흔한

 

뱀파이어라고 합니다. 뱀파이어에게 물려야 이 존재가

될 수 있으며 인간들 틈에 끼어 살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들은 대략 1.5미터 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박쥐의 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인간을 잡아서 이리저리

하늘을 날아다니며 기절시킨 뒤 자신의 동굴로

데려가 피를 서서히 빨아마시곤 한다네요.

 

 

 

 

 

 

모든 종족이 여성이라는 라미아 뱀파이어

 

눈을 빼내어 공중으로 날게 할 수 있어서

멀리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말의 머리를 가진 당당한 체구의 뱀파이어라고 합니다.

 

오직 남자들만 있으며 여성의 피와 성적인 관계만을

고집하는 호색 뱀파이어라고 하네요.

 

 

 

 

 

 

으.. 개인적으로 만나면 가장 무서울 것 같은 뱀파이어

 

피만 빼먹는 것이 아니라 뼈까지 통째로 씹어먹는 뱀파이어라고

합니다. 또 강력한 흑마법을 구사할 수 있으며 인간들을

현혹시키는대 매우 능하다고 하네요.

 

 

 

 

 

 

 

소설 속 우리의 환상을 가지게 하는 그 뱀파이어가 바로

이 뱀파이어 입니다! 유럽에 널리 알려진 뱀파이어 일족이며

희생자와 성적인 관계를 가지고 그들을 지치게 한 뒤

성교할때 흘러나온 정기를 흡수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아름답고 환상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명 귀족이라고 불리는 자들. 뱀퍼이어들의

 

왕가라고도 할 수 있는 로드에게 흡혈을 당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200년 이상 산 자들로 프라이드가 높다고 하네요.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존재.

인간과 뱀파이어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햇빛에서도 오래 버틸 수 있고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갈 수도 있다네요. 인간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공동체를 형성하여 살고 있으며 때로는 인간 사회로

스며들어가 관계를 맺은 뒤 몰래 피를 빨아먹기도 한다네요.

 

 

 

 

 

 

뱀파이어의 수장. 마법, 공격력, 파괴력 역시 상상을 초월하며

일족 중 최강의 실력자라고 합니다. 웹툰에서 자주 볼 수 있지요.

 

 

 

 

 

 

 

최상위 계급의 뱀파이어. 오 저도 뱀파이어 퀸이라는 존재는

처음 들어보는데요~ 퀸은 기타 전투력이나 공격을 잘 하지 않는데

이는 약해서가 아니라 퀸의 존재 자체로도 엄청난

위협과 중압갑을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출처 유튜브 판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