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힘이 들 땐 하늘을 봐..^^)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2. 16.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안녕하세요^_^ '호야의 뮤직방' 지기 반항적인 호야 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TISTORY 시작하는데 좋은 노래 많이 올려드릴테니

많이 찾아주세요^_^ ㅎㅎ

 

처음으로 소개 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서영은의 '혼자가 아닌 나'입니다.

 

 

 

이 노래는 제가 힘들고 지칠 때 자주 듣는 노래인데

특히 '힘이 들 땐 하늘을 봐, 너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라는 가사가

정말 힘이 될 때가 많거든요. (힘들 때가 너무 많아지네요.ㅠㅠ)

 

서영은 하면 리메이크를 많이 하기 때문에

좋은 노래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데 절대 아니라는 것도

말씀드리고 싶네요..

 

 

노래는 단순히 소리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전달하는 것인데

사람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가수라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혼자가 아닌 나' 들으시고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ㅎㅎㅎ

 

(출처 : YouTube 정경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