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IU - Only I didn't know(멜로디와 가사가 너무 슬퍼요ㅠㅠ)

by 핑크무새๑╹ワ╹๑ 2017. 2. 17.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안녕하세요.. 반항적인 호야입니다^_^ 오늘이 두번 째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어제 비가와서 아침에 제법 쌀살했는데

아침 버스안에서 이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멜로디가 너무 슬프고 가사가 애절해서

즐거운 금요일 아침인데 가슴 한 구석이 짠했습니다.

 

 

아이유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올르시나요?

저는 3단고음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데 그만큼 가창력이 있다는 거죠.

 

이미 어린나이에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항상 귀엽고 발랄하고 깜찍한 이미지로 사랑받았죠.

 

그런데 이제 저에게는 깜찍하고 발랄하고 귀여운 가수가 아닌

애절함을 전할 수 있는 가수로 기억될 수 있을꺼 같네요..

 

 

출근해서 잠시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는데 저는 위에 있는

이장면이 인상에 남더라고요.

 

뭐랄까? 이미 생각도 잘 안나지만

제가 대학시절 정말 사랑한 사람과 헤어진 후의 느낌이랄까...ㅠㅠ

 

금요일 아침부터 너무 청승이다 싶기도 하지만

좋은 노래이니 올려드릴께요^_^

 

 

주말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금요일은 항상 즐거운데

그 줄거운 기분으로 오늘하루도 힘내시길 바랄께요..^^

 

너무 오래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이제 저도 업무 시작해야 할 꺼 같네요..^^ 그럼 이만~~~ ㅋㅋㅋㅋ

 

 

(출처 : YouTube(SecretLove1991 )